티스토리 뷰
2019 백상예술대상 후보 티켓팅 인기상 김남길 백상 가즈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5월1일 수요일 크나큰 시상식이 치뤄집니다.
그것은 2019 백상예술대상, 1965년 시작된 최고 권위의 종합예술상이라 소개되고 있는데요.
올해를 55회째로 지난 1년간 방영,상영된 TV 및 영화의 관계자에게 시상하는 종합예술상입니다.
올해 2019년 55회 시상식의 TV중계는 JTBC, MC로는 신동엽 수지 박보검이 발탁이 되었습니다.
이 세사람은 MC를 맡은 것이 처음이 아닙니다.
신동엽은 재작년 한 해는 건너뛰었지만 올해로써 4번째, 수지 또한 4년 연속 맡게 되었고
박보검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진행을 맡게 되었는데요.
세 사람이 작년에 이어서 2년 연속으로 같은 시상식에서 함께 진행을 맡게 되는 거네요.
비쥬얼 그리고 매끄러운 진행을 기대가 됩니다~^^
시상식의 주인공이 될지도 모르는 2019 백상예술대상 후보에는 어떤 작품과 배우들이 올라와 있을까요?
궁금한 상태로 확인하지 않으면 찜찜함이 계속 남아 확인을 해 보았는데
궁금증도 잠시 4월 5일 시상식 주최측에서 공식 홈페이지에
2019 백상예술대상 후보 후보작을 공개하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접속만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눈으로 확인해 보니 크게 TV부문과 영화부문으로 나뉘어져 있고 부문별 시상되는 상도 다른데요.
먼저 TV부문은 드라마작품상 예능작품상 교양작품상 연출상 등 14개 상의 후보(작) 들이 공개되어 있고
영화부문은 작품상 감독상 신인감독상 등 11개 상의 후보(작)들이 공개되어 있네요.
하나하나 열거하기에는 너무나 많은 상이 있고 그에 따라 각각 많은 수의 후보들이 보이는군요.
이 많은 후보자(작) 중에서 저도 모르게 기대되는 사람이 열혈사제 김남길입니다.
이번에 남자 최우수 연기상 후보에 올랐던데 기대해 봐도 될까요...+.+
2010년에 선덕여왕으로 백상예술대상 인기상을 받았던 것으로 아는데...
드라마를 자주 시청하지 않는 쓴이가 그 때 선덕여왕을 보면서 김남길에게 잠시 빠졌었던 기억이 돋네요 ㅎ
남자 최우수 연기상 가즈아~~화이팅입니다~ㅋ
2019 백상예술대상 티켓 티켓팅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가면 클릭만으로 구매사이트로 바로 연결되더라구요.
클릭해 보니 하나티켓으로 연결이 되어 가격이 12,000원으로 표시되는 것까지 확인하였습니다.
구매는...음...전 다음 기회에....ㅎ;;;
저질체력인 관계로 그냥 5월1일 집에서 편안하게 시청하는 걸로..
사실 축하공연도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