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델리펭귄 실체에 충격
아델리펭귄이라고 아시나요? 보통은 종자를 나누어서 부르기 보다는 귀여운 이미지의 펭귄으로 많이 불리어지고는 하죠. 그래서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아 아델리펭귄 실체와 관련하여 글을 써보려고 해요.
이미지화 되어서 알려져 있는 귀여운 이미지에 가려진 무서운 면모와 괴팍한 성격에 조금씩 입소문을 타더니 요즘 많이들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아델리펭귄의 실체에 대해 알게 된다면 그들만의 충격적인 문화(?)에 아니 숫컷들의 만행에 펭귄이 귀엽다는 이미지가 싹 사라져 버릴지도 몰라요.
그들의 세계에서 도대체 무엇이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순화시켜 말하면 짝.짓.기(동물이니까~)의 행위가 일방적으로, 강제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다고 하네요.
펭귄사회를 사람의 사회와 비교하는 것이 뭣하긴 하지만 완전히 범죄수준이라고 합니다. 심지어는 숫컷이 강제, 일방적으로 이루어지는 행위를 무리를 지어서 암컷 한마리를 공격하기도 합니다.
암컷이 상처를 입어 피를 흘리든 말든 상관없이 말이죠. 몸집이 다 큰 암컷에게만 그럴까요? 아닙니다. 갓태어난 아기 펭귄에게도 같은 행동을 하기도 하고 재미로 죽이기도 한다던데....
대체 왜 그러는 걸까요? 동물이라도 새끼를 품어주는 모성애, 부성애는 대부분의 동물에 다 있던데...이 아델리 펭귄만 그러는 것인지 실체가 화제가 될만 하네요.ㅠㅠ
이뿐만이 아닙니다. 말라비틀어진 암텃의 사체를 향해서도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같은 행동을 한다던데 정상적이라고 해야 하는 건가요? 그 세계에서는 일반적인 문화인건가요? 이런 내용은 2013년도에 밝혀졌다고 하는데 충격입니다.
생존을 위해서라면 불쌍하더라도 동물의 세계라서 그런다고 이해를 한다고 해도 이런 강제적이고 잔인한 행동들이 재미로 이루어지고 있다는데 할말이 없습니다.
많은 팬을 형성하고 있어서 잔인한 펭귄과 비교하면 많은 구박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펭수의 펭성논란은 새발의 피네요..펭수도 남극에서 왔다고 하던데 고향에 가면 아델리 펭귄 좀 혼내주라고 부탁하고 싶네요.
아델리펭귄 실체를 알게되니 어떠신가요? 이보다 더 심한 행동을 하는 종족이지만 자세히 써내려가면 혐오스러울 것 같아 간단히 적어보았습니다.펭귄 전부가 아니라 일부 종족 아델리 펭귄만이 그런 것이라고 생각하는 편이 정서적으로 편할 것 같아요..-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