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이비 윤상현 나이차 집 가격 동네

동상이몽2에 출연중인 연예인 부부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연기자와 작사가의 만남, 윤상현 메이비 나이차이와 집에 대해서 다루어 보려고 하는데요. 메이비는 작사가이면서 예전 가수로도 잠시 활동을 했었지만 TV에 자주 출연했던 것이 아니어서 모르시거나 이름만 알고 계실 분들도 많을 것이고 남편은 배우로서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부인 보다는 아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생각이 되어지는데요. 



저도 처음 윤상현을 드라마에서 만난 것은 2000년도였던가요? 내조의 여왕에서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출연했던 것으로 압니다. 그 당시 꽤 인기가 많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저 또한 그 드라마는 꼭 챙겨보고는 했었드랬죠. 그 때의 그 남자배우와 작사가 겸 가수 메이비가 결혼을 해서 벌써 아이 셋을 키우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엄마 아빠의 유전자가 월등해서인지 아가들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런데 프로그램에서 세 아이의 육아생활을 보면 꽤 힘들어 보이던데... 끼니챙기랴, 놀아주랴, 정리하랴... 두 사람의 결혼한 나이가 이른 나이는 아닌 거 같아 확인을 해 보니 아가들은 아직 어린데 엄마는 79년생으로 41세, 아빠는 73년생으로 47세네요. 힘들어 보이는 이유가 있었어요 ㅎ;;; 메이비 윤상현 나이차는 6살 차이로 요즘 흔하게 10살 이상씩 차이나는 커플이 많아서인지 무난한 느낌이네요 ㅎ


육아생활이 TV에서 공개되면서 자연스럽게 윤상현 집도 같이 공개가 됐는데요. 3층 단독 주택이더라구요. 주위 환경은 휑~한 느낌이었지만 꽤 으리으리.... 도시에서 그 정도 사려면 손이 쥐어보지 못할 정도의 금액일 겁니다. 그렇다고 윤상현 집 가격이 호락호락한 가격이냐...그것도 아니더라구요. 알아보니 건물이 지어진 토지 가격만도 110평으로 7억원 정도라고 합니다. 한강뷰와 함께 할 수 있어 대지 가격도 꽤 비싼 거 같네요.



그럼 윤상현 집 가격이 7억원+@일텐데, 그 @금액을 생각해 보면 보통 단독 주택을 지을 때 기본 2억원 이상은 들어간다고 어디선가 들은 거 같은데요. TV에 공개된 내부를 보면 대충 지은 것도 아니고 자재도 뭐 신경써서 사용했을테니...@금액도 꽤 나갈 것으로 생각이 되어 3억원 가까이 하지 않을까 하는 그냥 추측성 발언을 해 봅니다.


집 내부는 으리으리하다는 것을 TV로 확인하였고 주위환경은 응? 싶을 정도로 휑~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외진 곳인가? 시골인가 ? 생각을 하기 쉽지만 유심히 보면 조금 멀기는 하지만 건너편에 빼곡하게 아파트촌이 들어선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윤상현 집 동네는 김포시 운양동이라고 합니다. 어릴 적 부터 단칸방에 주방이 딸린 곳에 살면서 친구도 못 데리고 왔었다고 했던 걸 본 적이 있는데 윤상현 파주집이라는 게 보이던데 관련이 있는 것인지 궁금해지네요. 그런 이유에서 어릴 때 부터 좋은 단독주택을 꿈꾸었고 그 꿈을 이루고자 직접 설계에도 의견을 함께 했다고 합니다.


자가 갖기도 힘든 요즘, 어릴 적 꿈꾸던 그림 같은 집을 소유하고 있는 지금 얼마나 행복할까요. 그것도 사랑하는 부인과 아이들과 함께 말이죠. 여러 사진을 보면 볼 수록 언젠가는 저런 그림같은 집에 살아 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게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