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충재 sm이 소속사? 여연희와의 관계와 나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 잡은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미대오빠, 나혼자산다에서 미대오빠로 통하는데 기안84 후배이기도 하면서

 

대학교 다닐 때부터 미대 훈남으로 유명했다네요.

 

머리스타일 얼굴형 그리고 전체적인 느낌....

 

 

일본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의 느낌이 느껴지기는 한데....

 

아니면 말고요~ㅎㅎㅎ

 

 

글을 쓰면서 얼굴을 한 번 더 확인하기 위해서 사카구치 켄타로 검색을 해 봤는데

 

사카구치 켄타로 결별이라고 그러네요. 누구랑???ㅎㅎ

 

 

사카구치 켄타로 닮은(?) 미대오빠가

 

방송에서 바나나복장을 입은 모습이 나온 이후로




그 모습이 담긴 사진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여기에서 잠깐! 뒤에 sm town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여기에서 김충재 소속사를 생각해 보게 되는데요.

 

직업은 분명이 연예인이 아닌 거 같은데 김충재 sm이 소속사라고? 하실 겁니다.

 

 

그런데 김충재 sm이 직속 소속사는 아니지만 속해 있는 것은 맞습니다.

 

sm이 합작해서 만든 회사가 김충재 소속사라고 합니다.

 

 

여기에서 조금 더 소개한다면,

 

김충재 나이는 1986년생으로 32세 키는 184cm입니다.

 

 

모델 뺨치는 키네요...라고 하려다가 느낌이 이상해서 조사해 보니

 

역시나 예전에 모델로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뭘 걸쳐도 느낌이 살길래 모델같다~했는데, 느낌이 틀리지 않았네요!!^-^

 

그리고 희한한 점이 김충재 여연희 둘이 무슨 관계일까요.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알아보려 해도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

 

김충재 여연희 뿐만 아니라 여연희 장우혁까지...

 

여연희가 누구일까 확인해 보니 모델이더군요.

 

 

모델활동할 때 스캔들이 있었던 걸까요~

 

여러 방면으로 상상을 하며 근거를 찾으려 확인을 해봐도...

 

실력발휘를 제대로 하지 못한 저입니다...죄송 ㅎ;;;

 

두 사람은 모델 동료라고 하더라도 여연희 장우혁은 뭘까요....아놔..

 

 

현재 직업은 제품디자이너라고 하던데,

 

디자인한 제품 모델로 직접 참여해도 되겠어요 ㅎㅎ



보면 볼수록 점잖으면서 훈훈한 외모네요~

 

 

 

요즘 문제가 되어서 방송을 하차한 마이크로닷과의 장면에서도

 

방방 뜨는 듯한 살짝은 산만하게 축구모임에 섭외를 하는 장면에서도

 

진득하게 끝까지 듣다가 거절을 하는....과묵한 성격?

 

 

과묵한 성격이 가끔 애교나 개그 좀 쳐주면 귀여움이 배가 되기는 하던데+.+

 

바나나복장 입은 것을 보면 원래 귀여운 매력을 갖고 것도 같기도 하고~

 

 

소속사에서 준비해서 입혔을 수도 있지만 ㅋ

 

동생은 김경재 싱어송라이터라고 합니다.



두 형제는 예체능 계열의 능력을 가져서인지 예술가 집안이라고

 

전현무가 했던 말이 떠오르네요.

 

 

동생 나이는 1990년생 28세로서 형과의 나이차이는 4살 차이가 납니다.

 

많이 싸우면서 자랐을 거 같은데 ㅎ

 

그러면서 잘 화해만 하면 더욱 돈독한 사이가 되기도 하죠

 

방송에서 얘기하는 거 보니까 둘이 본인들만의 농담도 주고 받으면서

 

친한 모습이 보여지기는 했습니다.

 

 

연예인이 아니라서 그런지 여기저기 방송에서 모습을 자주 볼수는 없는데

 

디자인한 제품 전시회라도 하는 자리가 있으면 한 번쯤 가 보고 싶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