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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가지니 공장초기화 방법 알려드려요

공장초기화란 말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오류가 났을 때 종종 이용하는 서비스인데요. KT의 기가지니에도 공장초기화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올레 KT의 인공지능 무선 TV 로서 사용을 하다보면 시청을 제대로 할 수가 없는 경우 초기화를 해야겠지요~ 지금부터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방법 알아볼게요.

기가지니의 명령과 다른 오작동으로 답답하신 경우 공장초기화를 해 보시면 될텐데요. 기기의 발열, 신호전달 오류 등이 있을 때 해결책으로 이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그 방법은 메뉴얼을 찾아 보아도 확인을 가능하겠지만 필요할 때면 잘 안 보이는 메뉴얼...하지만 기가지니 자체에 공장초기화 기능을 넣어서 방법이 어렵지 않아 인터넷으로 확인을 하고 간단하게 해결을 하십니다.



먼저 기가지니 제품 하단면을 보시면 공장초기화 버튼이 있을 것입니다. 리셋버튼이라고도 하는데요. 이 버튼을 누른상태에서 5초 이상 유지하면 초기 상태로 복원을 하겠다는 문구와 함께 작업이 진행이 됩니다.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작업이 진행이 되면 기존의 인증되었던 기기가 해제가 되고 새로이 인증을 하는 절차이기 때문에 생활 하다가 눌려지면 안 되겠죠~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그래서 본의아니게 눌려 버려서 초기화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5초 이상 유지를 하여야 작업이 진행되는 것이라 이해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거기에 더해 제품 본체 하단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본적으로 쉽게 눌려지지 않게 하기 위해 눌려지기 힘든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공장초기화 시 단말기 정보 초기화와 함께 기기 인증도 함께 해제가 되는데 인증 해제는 어플을 이용해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기가지니 공장초기화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더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에는 KT 고객센터 100번이나 080-098-0100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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